메뉴

독자의 소리 -‘동성애’ ‘동성혼’ 합법화 OUT


현재 대한민국은 민주주의(주권이 국민에게 있으며 국민에 의해 정치를 행하는 주의)인권’(인간으로서 당연히 갖는 기본적 권리)이란 탈을 쓴 동성애 동성혼 합법화가 눈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한 마디로 너무나도 비참한 일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정세는 그 어느 때보다 전쟁 위협 속에 있습니다. 북한은 날마다 미사일을 쏘아 올리면서 전쟁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다들 괜찮다고 합니다. 동성애 동성혼 나와 상관없고 관심도 없고 오히려 교회가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고 다시 질문합니다. 또한 대한민국은 절대 전쟁 일어나지 않고 북한 김정은이 쇼하고 있는 거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어느 새벽기도가 끝난 후 잠시 성지순례기간에 갔던 이탈리아 폼페이가 생각이 났습니다. 지금으로 B.C. 79년경 수많은 사람들이 평화롭다고 생각했던 폼페이는 수많은 외국인들이 왕래하는 경제적 정치적 무역지역이었습니다. 그런데 폼페이에는 커다란 베수비오 이름을 가진 산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누구도 그 산이 휴화산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탈리아 폼페이가 18세기 중반에 한 농부를 통해 발굴되기 시작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폼페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때서야 알게 된 것입니다.


바로 거대한 화산 폭발로 인해 모든 이들이 한 순간에 화산재에 묻혀버린 것입니다. 끊임없는 연구결과 끝에 우리의 신앙에 있어서 정신 차려야 하는 것은 바로 폼페이 충격적인 문화가 바로 동성애였습니다. 폼페이는 수많은 창녀뿐만 아니라 잘못된 성적인 문란이 이 도시를 점령했던 것입니다.


지금도 수많은 벽화와 장식구에 그 흔적들이 남아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그 누구도 화산재(작은 돌뿐만 아니라 큰 돌)가 날리고 화산 구름으로 인해 온 도시에 어둠을 깔려 와도 폼페이 사람들을 도시를 떠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모시고 있는 신전(음란의 신들)들이 자신들을 지켜 줄 거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다들 괜찮을 거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야! 우리에게는 재앙이 일어나지 않을 거야! 그러나 그들의 믿는 신은 대답하지도 응답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이들은 몇 시간도 되지 않아 죽음으로 끝이 났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에 무슨 일어날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우리 영혼의 아버지이시며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어찌 자신의 자녀를 죽음으로 이끌어 가려고 하겠습니까! 그러나 이 나라가 동성애뿐만 아니라 잘못된 성적취향이라는 인권을 가지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바벨탑을 쌓는다면,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진노하실 것입니다. 미국에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는 어마어마한 어마허리케인이 미국에 전 지역을 떨게 하여 수십만 명이 대피합니다. 세계 초강대국도 자연이라는 재앙 앞에 벌벌 떱니다. 노아의 홍수 때 지구에 엄청난 사람이 한 순간에 물에 휩쓸려 갑니다. 정말 만약에 한국에 핵폭탄이라도 떨어진다면 소돔과 고모라는 비교가 되지 않는 일들이 벌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진노하심 가운데 있더라도 다만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자비함과 긍휼하심을 구하며 기도해야겠습니다. 주여! 회개합니다!



임무 목사 / 광주성림교회 부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