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체계적인 성경읽기로 기적을 경험합니다

해외선교회 박철규-김경희 선교사(우크라이나)




매일같이 낙엽을 쓸어야 하는 가을의 문턱에서 지난 시간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와 감사를 나누며 우크라이나의 “작은 방주” 가족들이 인사드립니다. 5월 이후 저희 생활에 변화된 것이 있다면, 현지 사역자 “세르게이와 나스탸”가 함께 살게 된 것입니다. “Bible Time”을 돕기 위해서 2016년부터 함께 하는 부부인데, 6월달 결혼이후 센터에서 저희들과 함께 살아가면서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나스탸(21)는 사무실에서 모든 행정적인 도움을 주고 있고, 세르게이는 예배를 돕고, 모든 사역들을 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없는 부분들이 많은데, 두 사역자를 통해 주시는 복이 참 많습니다.  예배에 대한 거부감을 갖는 아이들이 있어서 “영어교실. 문화교실”이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초청하고 있고, 이 시간을 세르게이와 나스탸가 인도하고 있습니다. 한 마음으로 사역을 하기 위해서 매일저녁 8시에는 사역자와 함께 기도모임을 갖고 있고, “세르게이”는 9월 학기부터 신학교에서 사역자로 세움을 받기 위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5월달에는 국제태권도 선교회에서 주관하는 태권도 대회에 제가 가르치는 태권도 사범(데니스)과 플라톤(학생)이 참여해 귀한 사랑을 받고, 많은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학교와 교회 등을 방문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보고, 배우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두 번씩(수, 토요일) 센터에 와서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한글을 배우고 있습니다. 한글학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아이들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해서 김경희 선교사와 제가 수준별로 나누어서 교육을 하면서 복음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름방학 중 7월에는 “가족성경캠프”를 통해서 50여명의 현지인, 한국선교사님 가족들이 참여해 오직 말씀을 통해서만이 회복되고, 살아갈 수 있음을 체험했고, 매일 말씀을 펴고 읽는 훈련만이 우리 자녀들이 세상을 이길 수 있음을 도전받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교회와 기관의 사업지원으로 시골교회(방과후 수업교실), 고아원, 동부지역의 난민 어린이들에게 “방방, 솜사탕기계, 탁구대, 식료품, 학용품 등”을 지원하는 복된 사역들이 있었습니다.
각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고, 사람을 만나는 전도용 도구로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화혜택을 받지 못하는 시골교회들은 작은 도구 하나로 선한 사업과 함께, 지역에서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면서, 침체되었던 예배에 큰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타던 봉고가 (폭스바겐. 2008년식. 40만킬로) 말썽이 많아서 오랫동안 기도요청을 드렸었는데, 드디어 작은 자가용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교회와 개개인들의 기도가 모아져서 구입한 차량이기에 귀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9인승 봉고는 아직 처분하지 못하고, 소유하고 있습니다.
수리가 가능할지 모르지만 혹, 사용할 수 있다면 사역지 방문과 이동을 할 때, 아주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사역계획
9~12월은 매주일 고아원 방문과 시골지역에 있는 방과후 수업교실을 돌아보면서
1) “솜사탕 나누기”와 “성경퀴즈 대회”등을 통해서 동기부여를 할 예정입니다.
2) 성경읽기 운동과 내년도 성경인쇄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게 될 것입니다.
3) 12월 성탄절을 전후해서 섬기고 있는 모든 곳의 아이들 400명 정도에게 성탄 선물을 준비해서 나눌 예정입니다. 10월에는 “Bible Time” 대륙별 책임자 모임이 방콕에서 있어서 유럽대표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작은방주교회”를 통해서 젊은 사역자들이 세워지고, 더 많은 현지교회들을 섬길 수 있기를 소망하면서 예배와 제자양육에 집중할 것입니다.


기도제목
1. “작은방주교회”가 말씀에 흥왕하여 든든히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사역자 “세르게이와 나스탸”가 잘 세워지고, 교육과 생활에 필요한 재정(월 250달러)이 풍성하게

   공급되어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첫째 아들 지성이의 대학진로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4. 2018년도 사역의 방향과 구체적 계획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2009년도에 우크라이나에 왔는데,

   2018.6 - 2019.6월 안식년을 위해 기도합니다)
5. 김경희 선교사와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http://blog.naver.com/ckghpark
메일: ckghpark@hanmail.net / gmail.com
카카오톡 아이디 : ckghpark
박철규 선교사 지정 후원계좌 KEB하나은행 990-018691-165 예금주 박철규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