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브릿지 스튜디오 ‘당신이 모르는 당신의 은사’ 웹 앱 개발

 

뉴브릿지 스튜디오는 '당신이 모르는 당신의 은사' 웹 앱을 개발했다.


‘당신이 모르는 당신의 은사’ 웹 앱은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은사 3개를 발견할 수 있는 웹 페이지로, 크리스천들이 자신의 은사를 깨닫고 일터를 예배의 장소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만든 솔루션이다.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웹 페이지에서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12가지의 ‘일’에 대한 질문들이 수록돼 있다. 가장 자신에 맞는 보기를 선택하다 보면 가장 자신에게 맞는 은사가 3개가 추천되는 형식이다. 수록돼 있는 은사는 승리, 회복, 신실, 공의, 분별, 충성, 용기, 언어, 탁월, 기쁨, 화평, 사랑, 양육, 소망, 지식, 통찰 등 16가지로, 기독교적인 언어로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은사 진단 뿐 아니라, 진단 된 은사를 더욱 개발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돼 있다. 뉴브릿지스튜디오는 발견한 자신의 은사를 개발해 일터에 적용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워크북, 커뮤니티, 일대일 은사코칭 프로그램까지 준비했다. 자세한 안내는 ‘당신이 모르는 당신의 은사’ 웹 앱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브릿지스튜디오는 ‘기독교 안의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지닌 연결다리’라는 슬로건으로 모인 청년 단체로,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어플, 크리스천 성격유형테스트, 처치포얼스 등 여러 웹 페이지를 흥행시킨 청년들의 모임이다.

 

‘당신이 모르는 당신의 은사’ 웹 앱은 www.2022talent.com에서 무료로 테스트가 가능하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