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관위 제102차 정기총회 개최

신임 위원장에 장정훈 목사 선출

 

총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029일 서울 오류동 총회회관에서 제102차 선거관리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주요 임원 선출 및 주요 사업을 의결, 처리했다.

 

선관위 부위원장 권중완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는 유금종 목사의 기도, 총회 선관위 위원장 조대엽 목사가 사랑 가운데”(3: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조대엽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오늘 본문 말씀을 통해서 우리는 목회자이기 때문에 용서하고 복되게 모든 일을 처리해야 할 것이라며 모든 일이 억울함이 없이 주님 안에서 화합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총회를 위해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꾼이 세워질 수 있도록 하자고 전했다.

 

이어 선관위 서기 장정훈 목사의 광고가 있은 뒤, 문기태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이어진 정기총회는 조대엽 목사의 사회로 윤여언 목사의 기도, 장장훈 목사의 회원점명, 개회사, 회순통과, 회록서기, 전회록 낭독, 내규 수 개정, 임원선거 등을 진행했다. 임원선거 결과 신임 위원장에 장정훈 목사(동양선교), 서기에 문기태 목사(창원), 부서기에 마대원 목사(신태백)를 각각 선출했다.

 

한편, 선관위는 운영 내규 수 개정에서 선거운동기간에서 투표전일 자정까지에서 투표 직전까지로 개정했다. 정기총회 후 이어진 이취임예배는 선관위 신임 서기 문기태 목사의 사회로 안동찬 목사의 기도, 총회장 고흥식 목사(영통영락)가 말씀을 전했다.

 

고흥식 목사는 설교를 통해, “선관위는 총회의 화합과 총회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중요하고도 긴장 속에서 모든 사역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총회가 바른 선거 풍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과거 선관위의 사역을 계승하고 무엇보다 선관위가 투명하고 공명정대한 선거를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총회장 고흥식 목사는 총회가 선관위 위원으로 임명한 유병천 목사(청주중앙)와 박정환 목사(봉산), 마대원 목사(신태백)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신임 위원장 장정훈 목사의 인사말, 직전 위원장 조대엽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한 뒤, 전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김재명 목사의 축도로 이취임예배를 마쳤다.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