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의 선한 리더십으로 영향력을 끼쳐야”

전여회 2018 전국여성 지도자세미나 개최



침례교 전국여성선교연합회(조현순 회장, 백순실 총무, 전여회)는 지난 2월 26일 지구촌교회 분당성전(진재혁 목사)에서 “교회 여성의 사명”이란 주제로 2018 전국교회 여성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1, 2부로 진행된 “성경적 리더십 특강”에서 진재혁 목사는 신뢰와 사명과 사랑으로 이루어지는 십자가 리더십을 강조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아름답고 선한 영향력을 가진 여성 리더들이 될 것을 선포했다. 3부에서는 기아대책기구 이사장이며 기독교윤리 실천운동본부 자문위원장인 손봉호 교수가 “교회의 교육적 사명”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손 교수는 교회가 가지는 교육적 사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여러 세계 지표들을 통해 전하며, 교회 여성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절제하고 나눔의 삶을 사는 모범을 통해 많은 영혼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누릴 수 있을 전했다. 2018년 여선교회를 담당한 신임원들을 위해서는 백순실 총무가 “여선교회의 사명”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1,000여 명의 참석자들은 해외선교 관련 영상을 시청한 뒤 통일의 다리를 놓는 북한 사역자와 교단 파송 700여 선교사들을 위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이 날 세미나는 지구촌교회 권사세미나와 합동으로 진행됐으며 지구촌교회가 전국의 교회에서 수고하는 여선교회 회원들을 주의 마음으로 섬겨줌으로 주 안에서 연합하는 자리였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