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천지방회 프라미스교회 이전감사예배

 

부천지방회(회장 박순상 목사) 프라미스교회(이태희 목사)는 지난 6월 18일 교회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프라미스교회는 2017년 9월에 인천 서구 검단에 부천지방회 소속으로 개척했으며 부천교회 이영호 목사의 지원과 후원으로 교회 개척 7년 만에 새성전으로 이전했다.


이전 감사예배는 손득중 목사(한나래)의 찬양으로 지방회장 박순상 목사(주원)의 사회로 오경택 목사(큰사랑)의 기도, 김기덕 목사(새인천)가 설교했다.


이어 주안대학원대학교 유근재 총장이 축사, 구자용 교수(주안대학원대학교)가 격려사를 전하고 이해윤 목사(성민)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쳤다.


이태희 목사는 “모지방회라 할 수 있는 부천지방회에서 교회를 개척하고 지방회 여러 선배 목회자에게 목회의 길을 배우며 한편으로 박사과정을 밟으며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를 경험했다”며 “선교적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며 특별히 지역과 함께하는 프라미스교회가 되록 최선을 다해 목양하겠다”고 밝혔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