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I, 저소득가정 및 은퇴목회자 대상 ‘사랑의 김장나눔’

400여 가정에 1,500포기 김장김치 전달해


CTS International(CTSI, 이사장 감경철)은 지난 118일 저소득가정 및 은퇴목회자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열고 1,5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총 400여 가정에게 전달했다.


우양재단과 공동 개최한 본 행사는 추운겨울을 맞이하는 저소득가정과 은퇴목회자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한 평생 한국교회를 위해 헌신하신 원로목회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이번 김장에 사용되는 재료는 우양재단 장학생들이 직접 정성으로 길러낸 유기농 채소들을 사용한 것이라 그 의미가 깊다.


CTSI 관계자는 겨울을 준비하기 어려운 이웃들을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소외계층과 은퇴 목회자분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CTSI의 나눔 사역을 통해 더 많은 소외된 이웃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CTSICTS기독교TV가 설립한 비영리 법인으로, 행복한 섬김과 따뜻한 나눔을 바탕으로 제 3세계의 빈곤과 굶주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과 국내 농어촌 미자립 교회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독교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한다.

후원문의: 02) 6333-0070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