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계종교방송인협회(NRB) 국제기독교방송대회(ICMC)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주강사로 강연


미국 테네시주 네슈빌에서 세계종교방송인협회(NRB:National Religious Broadcasters)주최 국제기독교방송대회(ICMC: International Christian Media Convention)’(NRB, ICMC)가 현지시간으로 지난 223~26일 열렸다.


나흘 간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기독방송인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국제기독교방송대회(ICMC)’에서는 침례교 세계연맹총회장을 지낸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가 224일 저녁 7시 주강사로 강단에 섰다.


김장환 목사는 이 시대 기독교 방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이라는 제목으로 한국 극동방송은 59년동안 한번도 변하지 않고 복음의 가치를 지켜왔다. 그것이 한국 극동방송이 지금의 부흥을 이루게 된 힘의 원천이며, 청취자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원동력이다라며 기독교 방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은 오직 하나다. 오직 복음, 오직 예수다.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것이 우리의 유일한 방향이다라고 강조해 현장에 있던 참석자들 모두가 복음전파 사명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다.


이 날 강연에는 특별한 공연 순서로 극동방송 광주 어린이 합창단원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종교방송인협회(NRB)’는 예수 그리스도를 방송으로 전파하는 방송관계자들의 모임이다. 전 세계적인 기구로서 NRB는 매년 국제기독교방송대회(ICMC)’를 개최하는데 각종 방송장비들의 전시와 세계적인 지도자들의 강연들이 마련돼있다.


매년 수천명이 넘는 방송관계자들이 모이며, 이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로 행사가 열리는 컨벤션 센터는 매회 장사진을 이룬다.


한편, 지난 37~8일 일본선교회 협력회 주최 합동기도회와 전도집회가 일본 오사카에서 열렸으며 주 강사로 김장환 목사가 초청돼 일본인들과 재일동포들의 영적각성과 복음의 열정을 깨웠다.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