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지방회 지방회의 날 개최


경인지방회(회장 이태훈 목사, 루원시티)는 지난 10월 3일 명현초등학교에서 교육부(부장 황인전 목사, 시흥찬송) 주관으로 필리핀에서 있을 청소년비전캠프 후원을 위한 지방회의 날을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는 교육부장 황인전 목사(시흥찬송)의 사회와 이태훈 목사(루원시티)의 기도에 이어 경인지역연합회장 김종국 목사(반석)가 “연합의 힘”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김성오 목사(간석중앙)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쳤다.


2부 순서는 박성준 목사(인천효성)의 사회로 시작됐다. 인천효성교회는 “위대하신 주”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루원시티교회에서 율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주안수어교회는 “나의 왕 나의 주”를 찬양했으며 루원시티교회는 은혜로운 찬양으로 드렸다.


3부는 소찬영 전도사(브니엘)의 사회로 체육대회가 열렸다. 체육대회는 전체게임과 종목별게임으로 구분해 진행됐다. 종목은 풍선 터뜨리기, 신발 던지기,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으로 심신을 단련하고 지방회 교회들이 주님 안에서 화합하는 귀한 시간이 됐다.


끝으로 시상과 폐회는 이태훈 목사(루원시티)가 수고했다. 지방회의 날 행사로 모아진 수입금은 필리핀에서 있을 청소년비전캠프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공보부장 김용옹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