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엑스포지방회 영명교회 목사안수·명예장로 추대 예배


엑스포지방회(회장 이정구 목사)는 지난 5월 10일 영명교회(하영종 목사)에서 “김득원 전도사의 목사안수 및 이재우 집사의 명예장로 추대 예배”를 가졌다.


예배는 지방회 시취위원장인 하영종 목사(영명)의 사회로 시작됐다. 이정구 목사(지방회장, 호산나교회)의 예배기도 후 김진석 목사(전도부장, 열린문)가 성경봉독을, ‘주사랑 성가대’의 특별찬양 후에 임헌규 목사(증경회장, 자성)가 “성숙한 교회”란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 후 정유근 목사(증경회장, 승리)가 헌금기도를 했다. 안수예식에 김진석 목사가 목사시취 경과보고, 시취위원장인 하영종 목사가 서약을 하고 이상선 목사(영명, 지도)가 목사안수기도를 했다. 이어 하영종 목사가 김득원 전도사의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가 됨을 선포했으며 가운 착의, 안수기념패 증정을 했다.


이재우 집사의 명예장로 추대기도는 임헌규 목사(증경회장, 자성)가, 명예장로 기념패는 시취위원장 하영종 목사가 증정했다. 이어 조영철 집사의 축하 연주 후 나상진 목사(증경회장, 예수마음)의 축사, 이해우 목사(증경회장, 삼광)의 격려사, 김대현 선교사(증경총회장)의 권면 후에 이상선 목사의 권면을 마치고 박인하 장로(영명)의 광고, 그리고 안수받은 김득원 목사의 축도로 목사안수 및 명예장로 추대 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공보부장 정혜숙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