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과 감사를!”

전남연 서울강북연합회 17주년 감사예배 및 제4회 감사찬양제


9차 행정총회서 수석부회장에 오기수 장로(성천) 선출


침례교 전국남선교연합회(회장 윤인한, 총무 박성신) 서울강북연합회(회장 이상민)는 지난 426일 신촌중앙교회(고용남 목사)에서 300여 명의 교회 성도와 회원교회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강북연합회 제17주년 감사 찬양예배 및 제9차 행정총회, 4회 감사 찬양제를 진행했다.


15개 지역교회가 함께 하고 있는 서울강북연합회는 17년간 창립예배와 감사찬양제, 친선체육대회 등 연합과 협력의 장을 마련해왔다. 강북연합회 회장 이상민 장로(서문)의 사회로 진행된 창립예배는 직전회장 노실근 장로(성광)의 기도, 선교위원장 최재근 장로(서문)의 성경봉독이 있은 뒤, 성도현 목사(서울)오직 예수만 바라보자”(12:1~3)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성도현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예수만 바라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지 믿음으로 살아가고 지키는 것이 힘든지 우리는 알아야 할 것이라며 이 시대가 점점 더 악하고 위기의 시대를 살면서 예수님께 돌아와야 할 것이다. 온전케 하신 예수님을 바라봐야 할 때이다. 너무 늦었다고 안된다고 생각하지 말아달라. 진정한 믿음을 가지길 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재정위원장 이대영 안수집사(신촌중앙)의 봉헌기도, 주준석 장로(성광)에게 강북연합회가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총무 박성신 집사(강북중앙)의 광고 후, 고용남 목사(신촌중앙)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진행된 찬양제는 조용석 집사(신촌중앙)의 사회로 사랑동산교회(오진철 목사)를 비롯해, 신촌중앙교회(고용남 목사), 성광교회(유관재 목사), 서문교회(심혜원 목사), 성천교회(강석원 목사), 서울교회(성도현 목사), 강북중앙교회(최건석 목사)의 찬양과 전남연 뱁티스트 찬양단(단장 조경식 장로)과 신촌중앙교회 임혜경 자매의 특별 찬양 순서로 진행됐다.


감사예배전 진행된 행정총회는 이상민 회장의 사회로 오기수 부회장의 개회기도, 양재철 서기의 성원보고, 개회사, 전회의록 낭독, 감사보고, 사업보고, 회계결산보고 등을 거쳐 임원 보선에 들어갔다.


임원보선 결과, 수석부회장에 오기수 장로(성천)를 만장일치로 선출했으며 총무에는 박성신 집사(강북중앙)가 유임됐다. 이어 전남연 회장 윤인한 장로(죽전지구촌)의 격려사와 회의록 채택 등을 거쳐 행정총회를 마쳤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