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종지방회여선교연합회 정기총회



세종지방회(회장 김진천 목사) 평신도부(부장 남철우 목사) 여선교연합회(회장 한혜숙 권사)는 지난 11월 20일 나성교회(남철우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1부 경건예배는 여선교연합회 한혜숙 권사(양문)의 사회로 권혜숙 집사(송담)의 기도, 평신도부장 남철우 목사(나성)가 “주님의 부르심”(막1:14~20)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지방회장 김진천 목사(세종중앙)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정기총회는 회장 한혜숙 권사(양문) 회무로 신임원을 선출했으며 신임 여선교연합회 회장에 한혜숙 권사(양문), 부회장에 박미화 집사(나성), 총무에 권혜숙 집사(송담), 재무부장에 남은순 권사(조치원제일), 전도부장에 김금자 집사(세종중앙), 감사에 최광자 권사(조치원제일)와 곽연숙 집사(노곡)를 선출했다.
세종지방회여선교연합회는 복음사역을 위한 상호협조를 목적으로 세워졌기 때문에 모일 때마다 뜨거운 열정으로 부침개전도를 하고 개교회의 요청이 있으면 영혼사랑의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달려가고 있다.


공보부장 장경익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