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항지방회 초곡교회 창립감사예배


포항지방회(회장 이홍천 목사)는 지난 3월 3일 포항시 북구 흥해읍 초곡지구에 위치한 초곡교회(오재혁 목사) 창립예배를 드렸다.


포항지방회 전도부장 백승호 목사(예인)의 사회와 지방회 부회장 하홍기 목사(한우리)의 기도, 포항교회 샤론찬양단의 특송이 있었고 조근식 목사(포항교회)가 사도행전 9장 31절 말씀을 통해 “부흥하는 교회”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면서 초곡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교회를 향한 열정 속에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끝까지 평안함을 잃지 않고 교회를 든든히 세워져 나아갈 것을 요청했다.


이어 김중식 목사(포항중앙교회)의 축사와 지방회장 이홍천 목사(호산나)의 격려사, 현우현 목사(사랑드림)의 헌금송, 오재혁 목사(초곡)의 광고, 백화기 원로목사(포항)의 축도로 창립감사예배를 마무리했다.
초곡교회(오재혁 목사)는 포항교회(조근식 목사)를 모교회로 포항교회 집사와 청년들이 포항시 흥해읍 초곡지구에 개척했다.


담임목사 오재혁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인 ‘성령의 능력으로 서가는 교회’를 가슴에 새기고 성령 안에서 순종하며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는 초곡교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리다”고 밝혔다.     

         
지방회 서기 윤영민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