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청지방회 최봉식 목사 안수예배

 

충청지방회(회장 한임목 목사)는 지난 117일 한소망교회(윤양수 목사)에서 최봉식 목사(다온 우리)의 안수 예배를 가졌다.

한임목 목사(예수사랑)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송진호 목사(청주 한마음)의 기도, 유병천 목사(청주중앙, 원로)승리하는 교회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주의 종은 성령충만한 종, 기도하는 종,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종이 돼야 교회가 승리하는 교회가 된다는 말씀을 증거했다.

 

이어 한재희 목사(사랑나눔)의 헌금기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시취위원장인 이광수 목사(열방)의 주례로 시작된 안수례는 지방회 총무인 양진옹 목사(예수생명)의 시취보고와 목사 서약에 이어 안수위원들의 안수기도로 최봉식 전도사가 목사안수를 진행했다.

 

안수 후, 김윤철 목사(금천 그돌)의 목사 권면과 이기욱 목사(생수)의 성도 권면이 있었으며, 최창용 목사(증경총회장), 박정환 목사(봉산 원로)가 격려사가 있었다.

 

이어 김종대 목사(하늘소망), 유건재 목사(청주 중앙), 박성효(전 대전광역시장)가 축사를 통해 목사 안수를 받는 최봉식 목사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날 안수 받은 최봉식 목사의 축도로 모든 안수예배를 마쳤다.

 

안수받은 최봉식 목사는 공직 생활 중에 침례신 학교에서 신학을 마쳤고 재직 중에 직장선교회에서 사역했으며 공직에서 은퇴를 한 후 새롭게 주님의 일을 하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이날 안수를 받게 됐다.

한편, 이날 안수식 전에 충청지방회 11월 월례회를 가져 지방회 회무를 처리했다.

지방회 사회공보부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