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CCC 창립 60주년 감사예배 드려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CCC)는 지난 11월 3일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한국CCC 60주년, 나사렛형제들 50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1000여 명의 국내 사역 간사 및 재학생, 나사렛형제들(CCC 졸업생),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1부 기념예배와 2부 나사렛형제들 나눔과 교제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 예배는 음악선교부가 인도하는 찬양과 경배로 시작됐다. 이어 고명진 목사(수원중앙), 소강석 목사(새에덴), 이혜훈 의원(국회의원), 추상미 감독 등의 축사 영상이 상영됐고 역대 나사렛형제들 중앙회 회장들과 박성민 목사가 함께 축하 케이크를 커팅했다.

나사렛형제들을 대표해 단상에 오른 최영택 순장(전국나사렛형제들 회장)은 “그동안 CCC와 나사렛형제들을 사용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모든 간사님들과 재학생 순장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박성민 목사, 이언균 간사(캠퍼스사역 책임), 윤용호 간사(P2C 코디네이터), 김장생 간사(해외선교사역 팀장)가 비전2025과 캠퍼스사역(SLM), 커뮤니티사역(P2C), 해외선교사역(GSM) 등 한국CCC가 준비한 비전과 전략을 나누고 도전했다.

예배는 김인회 순장(서울지구 나사렛형제들)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 민족복음화의 비전을 놓고 합심해서 기도했고 최요한 전국총순장(연세대 4년)의 선창에 따라 구호를 제창하고 박성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순서는 나사렛형제들 50년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과 나사렛형제들 비전 공유, 원로 나사렛형제들 주수일 장로(진새골 사랑의집 이사장), 윤여표 장로(전 충북대 총장), 두상달 장로(국가조찬기도회 회장)의 격려사, 세대별 삶의 나눔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CCC를 대표해 인사말을 전한 박성민 목사는 “나사렛형제들이 계속해서 주인의식을 갖고 민족복음화의 핵심요원으로 헌신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