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구촌교회 사랑의 김장축제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는 지난 1119일 분당채플에서 사랑의 김장축제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축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교회에서 김장재료 비를 부담해 1500박스(12톤 분량)의 김장김치를 마련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교회 내에서 김장을 진행하지 않고 포기김치를 박스별로 포장해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이웃과 지역사회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지구촌교회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의 나눔과 섬김은 계속 이어져야 할 것이라며 온정을 나누며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 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