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부산지방회 이광희 전도사 목사 안수예배

 

새부산지방회(회장 문대욱 목사) 사상제일교회(이종호 목사)는 지난 11 29일 교회 이름을 날마다교회로 변경하고 이광희 전도사의 목사 안수 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 참여한 모든 사람은 입구에서 체온을 확인하고 손 소독 후 입장했으며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배를 드렸다.

 

안수식은 이종호 목사의 사회로 조수동 목사(동상제일)가 사도행전 18절의 말씀으로 내 증인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하성룡 목사(안 락)의 목사 시취 경과보고, 장근직 목사(제일부산)의 목사와 교회에 대한 서약, 정덕용 목사(기적의)와 안수위원들의 기도, 이종호 목사의 공포, 문대욱 목사(주사랑)의 안수패 수여. 장근철 목사(백양로)의 권면, 이복문 목사(장유수정)의 축사, 진은 총 성도의 축하, 이종호 목사의 가운 착의와 광고, 안수받은 이광희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식을 은혜롭게 마쳤다.

공보부장 김경진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