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동해지방회 설악교회 조대환 전도사 목사 안수식

 

강원동해지방회(회장 이관우 목사)는 지난 55일 설악교회(이재열 목사)에서 조대환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을 진행했다. 이번 안수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필수인원만 참석해 진행됐다.

 

이재열 목사(설악)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김종임 목사(동도중앙)의 대표기도, 정연홍 목사(동부중앙)의 설교, 그리고 김용남 목사(열린)의 헌금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연홍 목사는 속도인가, 방향인가?”(4:3~11)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2부 안수식은 시취위원회 총무 최성섭 목사(신흥)가 안수 대상자인 조대환 전도사에 대한 소개와 시취 경과보고 를 한 뒤, 시취위원장 이관우 목사가 조대환 전도사에게서 목사 서약을 받고, 안수 위원들이 안수했다. 이어 이관우 목사가 목사 안수에 대한 공포, 안수패 수여 및목사 가운을 착의해 줬다.

 

3부 축하와 권면의 시간은 조병일 목사 (성은중앙)가 축사를, 김선수 목사(예일) 가 권면사를 전하고 조대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번에 안수받은 조대환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와 필리핀침례신학대학교(Philippines Baptist Theological Semiary, M. Div.)를 마쳤으며 2016년 필리핀 산토토마스제일교회를 개척해 현재까지 필리핀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