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월드베스트프랜드·수원중앙교회

해외선교회에 3억원 운동용품 기증

 

 

가난과 빈곤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을 섬기는 사단법인 월드베스트프랜드(후원이사장 성열학 비비테크 대표)가 수원중앙교회(고명진 목사)에 3억원 상당의 스포츠 용품(겨울패딩, 야구점퍼, 티셔츠, 가디건, 야구공 등)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 기증은 수원중앙교회가 선교하고 있는 몽골과 캄보디아 선교지에 후원하며 후원 물품은 우리교단 고명진 총회장의 요청으로 해외선교회(회장 주민호 선교사)를 통해 선교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수원중앙교회는 “이번 후원 물품은 선교적 사명으로 선교지에 후원하며 선교사역의더 큰 지평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월드베스트프랜드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우리 교단 해외선교회와 긴밀해 협조해 선교지에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월드베스트프랜드 창립자 보영테크 대표 차보용 목사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지에 모 기업의 후원으로 스포츠용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월드베스트프랜드의 사업 취지와 목적에 따라 해외 지원과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총회와 협력해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베스트프랜드는 국제IT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NGO단체로 2002년부터 현재까지 소외계층을 위해 20만 대의 컴퓨터를 지원했으며 기술학교 설립과 전문가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전개해오고 있다.

 

현재 캄보디아 정부와 코이카와 함께 lT와 스탬ㆍ코딩을 통해 캄보디아 교육부 ㆍ교사들의 자질을 바꾸고 교육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필리핀에는 올해 부천길교 회에 컴퓨터 300대를 기증했으며 케냐에 8년째 IT학교를 세워 지원프로그램을 하고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기관장 간담회
총회(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는 지난 8월 9일 총회 13층 회의실에서 교단 10개 기관 기관장을 초청한 가운데 114차 정기총회 준비와 교단 현안에 대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릴 114차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기관에서 총회에 참석하는 대의원들에게 간식을 제공해 섬기기로 하고 이와 관련된 준비 사항은 총회가 준비해 협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관별 부스를 설치하고 기관 사역의 홍보와 협조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기관과 총회가 정기총회에서 탄소줄이기 운동을 통해 최소한의 홍보물과 자료들을 제공하며 총회도 정기총회 정회때마다 업체의 광고 홍보물과 기타 유인물 등을 철저히 규제해 나가기로 했다. 김일엽 총무는 “과거 관례처럼 후보자들이 부스를 설치해 제공했던 간식들을 일체 제공할 수 없기에 총회와 기관이 대의원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이번 정기총회 준비에 동역해 줬으면 한다”며 “보다 성숙한 정기총회를 치르기 위해 총회와 기관이 함께 기도하며 준비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모임에는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을 비롯해 교회진흥원 김용성 원장,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 침례신문사 강형주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