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남지방회 정기총회

 

충남지방회(회장 양해식 목사)는 지난 12월 2일 논산한빛교회(강신정 목사)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경건예배는 오세찬 목사(성산)의 사회로 시작했다. 이승욱 목사(북고)가 기도를 하고 양해식 목사(세광)가 룻기 2장 11~13절의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께서 보응하시길 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다.

 

광고 시간에는 충남지방회 근속상 시상을 했다. 10년 근속으로 황인준 목사(가 신), 20년 근속으로 전필수 목사(벽룡), 방진국 목사(남촌), 30년 근속으로 김천희 목사(원당)를 시상한 후에 황인준 목사(가신)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총회는 회장 양해식 목사(세광)의 사회로 시작했다.

 

회원점명, 개회선언 그리고 회순 통과및 각부 사업보고, 규약 수·개정, 가입교회 및 목회자 인준의 순서를 마친 후에 임원 선거를 했다.

임원 선거에서 회장은 오세찬 목사(성산)를 추대하고 부회장 김득호 목사(반석), 총무에 신원철 목사(양화)가 선출됐고 이하 고문과 각부 부장들을 새롭게 선임했다.

 

신구임원들의 인사를 하고 신 안건 토의 이후 폐회 선언으로 2021년 정기총회를 마쳤다.

총무 신원철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