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종지방회 이창선 전도사 목사안수예배

 

세종지방회(회장 문영호 목사)는 지난 2월 12일 세종시민교회 보람채플(고영훈 목사)에서 이창선 목사 안수식을 열었다.

 

집례는 고영훈 목사가 맡았고, 박수진 목사(조치원제일)가 기도를 한 후, 백현웅 목사(보람채 플)가 성경봉독(딤후 2:1~2), 시취위원장 문영호 목사(세종선한목자)가 “목사의 그릿(grit)”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안수식은 김원호 목사(석삼)가 시취경과 보고를, 안수받는 이의 서약을 거쳐 안병열 목사 (조치원중앙)가 대표로 안수기도를, 고영훈 목사가 공포, 남진석 지도목사(세종시민) 백현웅 목사 조용원 목사(소담채플)가 성의 착의를, 문영호 목사가 안수패 증정을 했다.

 

김선배 총장(한국침신대), 진영식 목사(울산소리)의 축사와 남진석 목사(GVCS설립이사장), 백승건 목사(주님의세대)의 권면, 고성애 집사(보람채플)의 특별찬양이 있었고 이어 이창선 목사가 감사인사를 했다. 이창선 목사는 불신 가족에게 복음을 전하며 초청 기도를 한 후, 마지막으로 축도를 통해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목사안수를 받은 이창선 목사는 건국대학교,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했고, 미국으로 파송돼 한국에서 유학온 GVCS 학생들의 영성훈련을 담당하는 교육 선교사의 역할을 감당한다.

공보부장 박수진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