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남지역 농어촌교회 무료 문화공연 신청하세요

엘드림커뮤니티 무료집회 신청 접수 중

 

엘드림커뮤니티(대표 고석원 목사)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7시 연산교회에서 엘드림문화콘서트를 진행한다.
엘드림커뮤니티는 광주 전남의 개척, 농어촌교회들을 찾아 기독 문화 공연을 무료로 진행하는 초교파 선교단체이다. 


2012년부터 7년간 130여회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군부대사역과 성경 기부, 겨울 난방비 후원,다문화 선교회, 탈북인교회 등의 사역을 펼치고 있다.


엘드림은 출석교인 50명 이하 교회에 무료기독문화공연을 진행하며 공연에 필요한 현수막, 포스터와 순서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전도 용품도 후원하고 있다. 
신청문의는 고석원 목사에게 전화(010-6661-8321)로 하면 된다.

김경배 목사 
호남·제주지방국장



총회

더보기
총회 기관장 간담회
총회(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는 지난 8월 9일 총회 13층 회의실에서 교단 10개 기관 기관장을 초청한 가운데 114차 정기총회 준비와 교단 현안에 대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릴 114차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기관에서 총회에 참석하는 대의원들에게 간식을 제공해 섬기기로 하고 이와 관련된 준비 사항은 총회가 준비해 협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관별 부스를 설치하고 기관 사역의 홍보와 협조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기관과 총회가 정기총회에서 탄소줄이기 운동을 통해 최소한의 홍보물과 자료들을 제공하며 총회도 정기총회 정회때마다 업체의 광고 홍보물과 기타 유인물 등을 철저히 규제해 나가기로 했다. 김일엽 총무는 “과거 관례처럼 후보자들이 부스를 설치해 제공했던 간식들을 일체 제공할 수 없기에 총회와 기관이 대의원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이번 정기총회 준비에 동역해 줬으면 한다”며 “보다 성숙한 정기총회를 치르기 위해 총회와 기관이 함께 기도하며 준비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모임에는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을 비롯해 교회진흥원 김용성 원장,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 침례신문사 강형주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