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지방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경남지방회(회장 고찬영 목사)는 지난 8월 1~3일 2박 3일 일정으로 경남 의령 비전 아카데미 수련원에서 지방회 소속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연합수련회를 진행했다.


빌립보서 3장 14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청소년들이 하나님 앞에 구원과 비전을 붙잡는 인생이 되도록 함께 기도하며 예배했다.


지방회는 자체적으로 청소년 수련회를 진행하기 어려운 미자립교회를 돌아보며 기획했다. 이에 지방회 소속 목회자들이 직접 집회 현장을 섬기며 청소년들을 영적으로 끌어안았다.


특히 수련회 개최 장소와 일체 비용을 지방회 교회들이 함께 섬기며 작은 교회가 비용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청소년, 교사, 봉사자를 포함해 총 149명이 함께 한 이번 수련회는 교회와 지방회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추후 지방회가 주관하는 청소년 수련회를 지속할 지 여부를 긍정적으로 검토했다.  

공보부장 신재철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