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 필리핀 슬기로운 겨울 영어캠프 모집

필리핀 교육부 인가 24년 전통의 기독교학교
맨투맨·그룹수업 영어학습
다양한 액티비티와 타문화권 선교체험

 

필리핀제일연합기독교학교(이사장 이용진 선교사, TFUCS)는 오는 2023년 필리핀 주니어 겨울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TFUCS는 필리핀 교육부 이민국의 정식인가학교로 24년 전 이용진 선교사가 설립한 기독교학교이다. TFUCS는 매년 여름과 겨울, 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과 독립심, 사회성 발달, 타문화권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영어캠프는 맨투맨은 물론 그룹 수업을 병행하며 더욱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밖에도 필리핀의 주요 관광지 방문과 호핑투어 등의 다채로운 활동과 함께 학생들이 직접 필리핀 민도르 섬에 거주하는 망얀족 선교를 체험하는 시간도 준비 돼 있다. 


캠프 기간은 오는 2023년 1월 3~30일(4주)이며 초등학교 2학년부터 대학생까지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톡(tfucss)으로 진행하면 된다.


TFUCS 설립자 이용진 선교사는 “코로나로 인해 2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필리핀 입국이 어려웠지만 이제 조금씩 풀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우리 영어캠프는 안전한 기숙사와 학교, 영어센터가 함께 완비돼 있어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맡기실 수 있다”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요청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기관장 간담회
총회(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는 지난 8월 9일 총회 13층 회의실에서 교단 10개 기관 기관장을 초청한 가운데 114차 정기총회 준비와 교단 현안에 대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릴 114차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기관에서 총회에 참석하는 대의원들에게 간식을 제공해 섬기기로 하고 이와 관련된 준비 사항은 총회가 준비해 협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관별 부스를 설치하고 기관 사역의 홍보와 협조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기관과 총회가 정기총회에서 탄소줄이기 운동을 통해 최소한의 홍보물과 자료들을 제공하며 총회도 정기총회 정회때마다 업체의 광고 홍보물과 기타 유인물 등을 철저히 규제해 나가기로 했다. 김일엽 총무는 “과거 관례처럼 후보자들이 부스를 설치해 제공했던 간식들을 일체 제공할 수 없기에 총회와 기관이 대의원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이번 정기총회 준비에 동역해 줬으면 한다”며 “보다 성숙한 정기총회를 치르기 위해 총회와 기관이 함께 기도하며 준비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모임에는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을 비롯해 교회진흥원 김용성 원장,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 침례신문사 강형주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