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한빛교회 임직감사예배

 

경기남부지방회(회장 서정용 목사)는 지난 12월 11일 한빛교회 본당에서 교회 창립 40주년 및 권사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홍석오 목사의 사회로, 황여욱 목사(함께하는형제)의 기도, 김민성 목사(THE바른)가 성경봉독을, 바리톤 홍지훈 형제가 특별찬양을 하고 우리교단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가 “충성하는 일꾼”(고전4:1~5)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한경동 목사(안성예안)가 헌금기도하고 홍석오 목사가 교회에 대해 소개했다.


2부 권사임직은 홍석오 목사가 임직자인 박남연, 육효순, 이재월에 대한 소개, 권사 선서, 임직자를 위해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기도하고 홍석오 목사가 공포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우리 교단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를, 지방회장 서정용 목사(예목)가 권면, 안도엽 목사(경기중앙)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교회에서 임직패를 임직자 가족들이 꽃다발을 전달하고 김주연 장로(한빛)가 광고한 뒤, 김동규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