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욱진 전도사 목사 안수·선교사 파송 예배

 

포항지방회(회장 정인용 목사)는 지난 2월 20일 포항중앙교회(김중식 목사)에서 이욱진 전도사 목사 안수 및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리고 이욱진 선교사를 선교지인 인도로 파송했다.

 

선교사 파송식은 유근석 집사(포항중앙)의 선교개요 설명 후, 교회와 해외선 교회에서 파송패와 파송장을 전달했으며, 정착지원금 3360만원을 전달했다.

 

최원진 교수(한국침례신학대학교)의 안수 기도 후 이병문 부원장(세계선교훈련원)의 격려사와 김종성 목사(부산, 해외선교회 이사)와 이금주 원장(선교전략연구개발원)의 축사가 있었으며, 교회 성도들의 영상 축하 메시지 후 이욱진 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이날 1~3부로 진행된 행사의 전체 사회는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해외선교회 이사장)가 맡았고 1부 예배의 기도는 이홍천 목사(호산나), 송승영 목사(신평)의 성경봉독, 김종성 목사(부산, 해외선교회이사)가 ‘향기나는 한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2부 목사 안수식은 하홍기 목사(시취위원회 서기, 한우리)의 시취 경과 보고 후, 이용기 목사(총무, 푸름꿈)의 안수기도 인도와 안수위원들의 안수 기도를 드린 뒤, 안수받는 이욱진 전도사와 교회 성도의 서약이 있었다.

 

김중식 목사(포항중앙)의 기독교한국침례회의 목사 됨을 공포한 후, 포항지방회와 포항중앙교회에서 목사안수패를 증정했다. 목사 가운착의 순서는 김중식 목사와 부친 이상룡 장로가 함께했다.

지방회 총무 이용기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