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음세대를 성령세대로 세워야”

여름 히즈캠프 황일구 목사

 

히즈케이프 다음세대선교회(대표 황일구 목사)는 오는 8월 1~3일, 8월 3~5일 물댐교회(황일구 목사, 사진) 시지성전에서 22회 다음세대 여름 히즈 캠프를 진행한다. 


“다시 성령님!”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코로나19로 대면 캠프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음세대를 영적으로 깨우고 성령의 능력을 사모하는 이들을 세우는 비전을 품고 이번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200회 넘게 다음세대 성령 캠프를 인도한 황일구 목사는 “코로나 때문에 교회가 너무나 큰 고통과 아픔을 겪었기에 이제는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회복되는 일만 남았다”면서 “가장 먼저 다음세대를 깨우고 성령으로 충만받아 이들이 개교회로 돌아가 말씀과 기도로 무너진 교회를 다시 일으켜 세워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각 캠프별로 선착순 300명으로 하며 1차 마감은 오는 6월 27일까지이며 2차 마감은 7월 11일까지이다.


한편 물댐교회는 오는 8월 11일과 18일, 25일에 정착양육과정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양육과정 세미나는 새가족의 삶을 시작으로 새가족 정착과 확신의 삶으로 나눠 진행하며 황일구 목사가 강사가 나선다. 세미나 참석자는 선착순 100명이며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교재와 중식을 제공한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