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에덴교회 헌당·권사 임직예배

 

경기남부지방회(회장 서정용 목사) 에덴교회(조찬득 목사)는 지난 6월 12일에 신축한 교회의 헌당 예배와 권사 임직예배를 드렸다. 1999년 2월에 창립된 에덴교회는 1999년 7월에 1차로 건축해 헌당하고, 2020년 4월 1일에 2차 성전 기공예배를 드리고 2021년 3월 10일에 준공해 헌당하게 됐다.


이번에 헌당하는 교회 건축물은 300평의 대지에 연건평 300평 규모 3층 건물이다. 또한 백미경, 유선경, 조리라, 강희경 집사는 교회를 섬기는 권사로 임직해 주님의 교회를 위해 담임목회자와 선한 동역의 길을 갈 것을 다짐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헌당예배와 권사 임직예배는 조찬득 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김선배 총장이 “함께 지어져 가는 교회”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우리교단 총회 제1부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와 정장선 평택시장의 축사, 지방회장 서정용 목사(예목)와 배국순 목사(송탄중앙)가 권면했으며 우리교단 원로목사회 회장 김용도 목사와 전 교회진흥원 원장 이상대 목사, 증경총회장 김대현 목사(한돌 원로)의 축사, 김복환 목사(회덕 원로)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교회의 성도들은 헌당을 기념해 담임목사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황금열쇠를 선물로 준비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담임목사는 선물로 받은 황금열쇠를 그 자리에서 교회 앞에 다시 드리는 귀한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교회는 이번 건축을 위해서 수고한 이들을 위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한덕진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