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상과 하나님을 감동시킬 목소리를 찾습니다

제 23회 극동방송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 ‘The Voice’


찬양사역자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다가온 최고의 기회인 제 23회 극동방송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가 ‘The Voice’라는 부제로 참가자 접수에 들어갔다


1981년 시작해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극동방송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는 34년의 역사와 박종호, 송정미, 주찬양 선교단, 다윗과 요나단, 옹기장이 등 국내외 정상급 찬양사역자를 배출한 명실상부 최고의 찬양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831() 본선무대가 국내 최고의 공연장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려 그 기대를 더하고 있다. 36()까지 원서접수가 이뤄지며, 아직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곡으로 참여가능하다. 또한 연령에 상관 없이 찬양에 열정을 가진 크리스천이라면 개인과 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회 총 상금 2천만원으로 기독교 대회중 최대규모로 열리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천만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본선 참가자에게는 찬양사역자로 사역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 및 방송 출연을 지원한다.


참가하기 원하는 사람은 극동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우편과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극동방송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는 박종호(6내가 영으로로 대상), 송정미(8오직 주만이로 대상), 다윗과 요나단(4친구의 고백으로 특별상), 옹기장이선교단(8회 은상), 주찬양선교단(1회 금상), 나영환(19나는 할 수 없지만으로 대상) 등 국내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잘 아는 국내 정상급 찬양사역자들이 거쳐간 무대이다.


특히, 극동방송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에서 배출된 창작곡들은 당시 한국교회에 널리 보급되어 크리스천들에게 널리 사랑을 받았다. 특히 내가 영으로’, ‘오직 주만이’, ‘나는 할 수 없지만등은 지금도 각 교회나 부흥집회에서 불려질 정도로 그 완성도와 작품성이 널리 인정 받고 있다.

문의) 02-320-0500 



총회

더보기
‘부르심에 응답하는 목회자 자녀로 나아가자’
침례교다음세대부흥위원회(위원장 이종성 총회장,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는 지난 1월 8~10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에서 2024 목회자 자녀(PK&MK) 영성수련회를 가졌다. 200여 명의 목회자 자녀가 함께 한 이번 수련회는 “부르심에 응답하라”란 제목으로 2박 3일간 말씀과 기도, 나눔과 결단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예배는 목회자 자녀들로 구성된 찬양팀의 찬양으로 정지선 자매가 기도하고 총회 청소년부장 박요한 목사가 성경봉독을, 홍지훈 형제가 ‘축복하노라’를 특송한 뒤, 이종성 총회장이 “하나님의 자녀”(요 1: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종성 총회장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은 목회자의 자녀는 고민과 말할 수 없는 아픔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기에 여러분들이 대견스럽다”며 “이번 영성수련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나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것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이사장 이은미 목사(광천)의 격려사에 이어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새중앙)가 내빈을 소개하고 총회 전 총무 조원희 목사(신전)가 인사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축복하고 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