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진흥원, 대구지방회 파라솔전도세미나 진행


교회진흥원(이사장 황인술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5월 1일 대구충은교회(김영학 목사)에서 대구지방회(회장 이광수 목사) 주최 파라솔전도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강사로는 강관중 목사(경기제일)와 소민정 사모(경기제일)가 나서서 강의했으며 경기제일교회 전도특공대원 14명이 실습을 도왔다.


이날 강의에서 주목할 것은 전도 실제와 후속관리 강의에서 소민정 사모가 전도의 가장 중요한 열쇠는 ‘목회자가 전도현장에 직접 참여하는 것’이라고 강조한 점이다. 소 사모는 “목회자가 전도 현장에 함께 하지 않으면, 성도들에게 본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영혼 구령에 대한 열정이 약화되고, 한 영혼의 소중함도 잊혀져서 전도하는 교회가 되기 어렵다”고 전했다.


이어진 전도실습은 경기제일교회 전도실습 시범대원들의 지도 속에 충은교회, 태성교회 성도들과 목회자가 파라솔 3곳을 설치해 실시해 82명의 전도대상자를 확보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이날 세미나 후 실습에는 충은교회와 태성교회(남궁욱 목사)가 전도대원들을 섬기고 후원했으며 전도실습대원인 경기제일교회 성도들도 함께 했다.


교회진흥원 이요섭 원장은 “하나님의 자녀 사랑을 깨닫고 믿음으로 나아가서 전한다면 그 사랑이 전도현장에서 열매로 맺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회진흥원이 교재 출판과 함께 범교단적으로 보급하고 있는 파라솔전도세미나는 참석자들에게 이론과 실습이 균형을 이룬 전도법을 전달하며 전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파라솔전도세미나는 6월 1일 경기평안지방회(생명수, 김덕영 목사 010-9404-8720), 7월 9일 구로지방회(영등포, 전성수 목사 010-9319-9066) 주최로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 개최를 원하는 교회나 지방회는 교회진흥원(02-2643-7390)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